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는 설탕+흰 밀가루(빵) 줄이기 식단에서 시작

by 앤뷰티 2022. 9. 26.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과 함께 실천하기는 설탕+흰 밀가루(빵)부터 식단에서 퇴출하는 것이 첫 번째 목표로 해야 합니다. 당신이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단 중 하나는 채소, 콩류, 과일, 통곡물, 견과류 및 씨앗, 생선, 가금류 및 저지방 유제품(우유, 요구르트, 소량의 치즈)이 풍부한 지중해식 식단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란?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

흰 밀가루 스파게티 대신> > 통곡물 파스타 먹기
백미 대신 >> 퀴노아를 먹는다
감자 칩 한 봉지를 개봉하는 대신 >> 구운 병아리콩과 같은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가공식품은>> 만성 염증 및 심장병, 당뇨병 및 암과 같은 기타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단 중 하나는>> 채소, 콩류, 과일, 통곡물, 견과류 및 씨앗, 생선, 가금류 및 저지방 유제품(우유, 요구르트, 소량의 치즈)이 풍부한 지중해식 식단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은 다이어트를 할 때 필 수 식품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되는 식품

단백질 풍부+포만감은 오래 유지>>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식품 : 병아리콩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식단과 함께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빵을 식단에 추가해 보세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은 다이어트를 할 때 필수 식품입니다.

병아리콩 
단백질이 풍부한 병아리콩과 함께 설탕을 넣지 않은 치아바타 피자빵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병아리콩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양가가 높고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다양한 병아리콩 제품 비교 참고하세요.



병아리콩은 전통적인 흰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양의 단백질, 섬유질, 엽산, 철, 마그네슘, 인, 구리 및 망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밀가루 대안의 유일한 단점은 표준 흰 밀가루보다 비싸다는 것입니다. 병아리콩은 소화에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오랜 기간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이 아주 적당한 가격이랍니다.


치아바타 피자빵
다이어트가 힘든 분을 위하여 오늘은 식품안전나라에서 소개한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치아바타 빵을 소개해드립니다.
다이어트 중 빵은 포기할 수 없는 식품입니다. 그러나 빵도 잘 골라서 먹을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식품안전나라에서 소개한 치아바타 빵입니다.
다이어트에 적인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빵은 살 빼는 사람이라면 먹는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 없이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치아바타 피자빵
치아바타 피자빵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법은 다이어트 식단에서 설탕+흰 밀가루(빵) 줄이기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는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과 동시에 제일 먼저 실천해야 하는 것은 식단에서 설탕 섭취와 정제된 밀가루 빵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끊기 어려운 식품이 설탕 섭취와 정제된 밀가루 빵입니다. 이런 식품이 살을 빼는 데 가장 큰 고민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식단 조절에서 너무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설탕+밀가루 빵의 섭취를 줄이는 것을 우선 1번째 설정해 보세요.

그다음 단계는 서서히 간헐적 다이어트 등 기타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해 보면 분명 힘들이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식품안전나라에서 소개한 치아바타 피자빵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포스팅합니다.
계속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식품과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참고 자료 : 병아리콩 컵케이크/치아바타 피자빵 : 식품안전나라.

 

 

요약

건강과 다이어트를 유지하는 것은 우연히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냥 막연하게 살 좀 빼야지 덜먹고 운동해야 한다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시작하면 며칠도 안 가서 그만둘 확률이 높은 게 다이어트입니다.

 

신체가 무리가 가지 않고 얼마의 기간 얼마의 몸무게를 줄여나갈지 구체적인 계획, 목표, 실행을 통해서 건강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해 보세요.

다이어트는 미용이 목적이 아닙니다. 성인병과 함께 멀리 가서 노후에 삶의 질로 이어지는 길입니다. 지금 젊다고 방심하면 더 늦어지는 게 다이어트입니다.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가장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다이어트 목표와 실행을 시도해 보세요.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면 다이어트가 왜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는 기쁨을 알 수가 있습니다. 모든 분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목표와 실행은?

 

 

 

유제품 우유 대안, 식물성 우유 미량 영양소 그림

식물성 우유 대안은 알레르기나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또한 과민증이 있거나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그러나 일부 필수 미네랄은 특정 상황에서만 영

dt-help.tistory.com

 

 

건강한 다이어트 방해하는 무기력증 원인과 해결 방법은?

갱년기와 함께 일상에서 무기력하고 피곤한 몸 때문에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것은 갱년기 이후의 누구나 겪는 무기력입니다. 이런 무기력은 갱년기와 함께 여성호르몬 감소 때문입니다. conten

dt-help.tistory.com

 

 

 

 

댓글<하단광고> <하단광고>